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구 비산동 맛집] 야외 포장마차에서 구워먹는 ‘서민옛날뒷고기’

by 먕이S2 2021. 6. 24.
반응형

[대구 비산동 맛집_서민옛날뒷고기]
*주소 : 대구 서구 문화로 338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 확인해주세요.↓↓↓

 

서민옛날뒷고기

대구 서구 문화로 338 (비산동 452-13)

place.map.kakao.com

‘서민옛날뒷고기’는 입구부터 포장마차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아요.

서민옛날뒷고기 입구

6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픈 하자마자
야외 테이블에 몇몇 손님들이 앉아 계시더라구요.

노란 알전구가 달려 있는데 밤에 보면 정말 이뻐요.

대부분 손님들이 야외에서 드셔 야외 테이블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오히려 실내테이블 수가 적다고 느껴졌어요.

저는 가족들이랑 함께 가서 더운 날씨를 피해 실내에서 먹었어요.

‘서민옛날뒷고기’ 메뉴판이에요.
*모듬생특수부위(덜미살, 항정살, 뽈살, 갈매기살,
등갈비, 삼겸살) 600g : 31,000원
*옛날뒷고기 100g : 6,000원
저는 모듬에 있는 등갈비, 삼겹살 먹고 싶지 않아 옛날 뒷고기로 5인분 주문했어요.
옛날 뒷고기에는 등갈비, 삼겹살 뺀 나머지 부위 섞어서 주신답니다.

‘서민옛날뒷고기’ 기본 상차림이에요. ㅎㅎ
테이블 빈자기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기본 반찬, 소스가 굉장히 많아요!!

서비스로 염통꼬지랑 돼지껍데기도 나와요.
요 돼지껍데기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3인분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술은 얼음 가득한 양동이에 담아서 준답니다.
넘나 취향저격♥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치즈콘이에요~ 

불 판 위에 녹여 먹이니 완전 맛있더라구요.

서민옛날뒷고기는 소스가 무려  5가지나 나와요.

콩가루, 데리야끼소스, 와사비, 소금

마지막 하나는 참기름+마늘장 입니당.

장아찌류도 3종류도나 있어요~! 

아참 그리고 명이나물이 무려 셀프바에 있답니다. 

마음껏 편하게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_<

추가로 주문한 돼지껍데기 3인분이 먼저 나왔어요.

그리고 나온 뒷고기 5인분 입니다~ 

산처럼 쌓아서 나와요.

첫 주문에는 대파랑 떡꼬치도 나와요~

불판 위에 김치, 부추 올려주고 멜젓이랑 치즈콘도 올려줬어요.

불판 위에 빼곡히 구워지는 고기들 

다시 봐도 넘넘 맛있어 보여요ㅠㅠ

숯불 열이 쎄지 않아서 빨리 타지 않더라구요. 

염통꼬치는 데리야끼소스에 찍어서 먹었어요. 

데리야끼 소스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뒷고기들은 어떤 부위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게 냠냠 먹었답니다.ㅎㅎ

맛있는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맥주~~

맥주 한잔 돼지껍데기 한입 >_<

5인분으로 아쉬워서 뒷고기 3인분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

마지막 마무리는 물냉면~! 

시원한 냉면 국물이 참 맛있었어요.

아참 그리고 막내동생이 된장찌개도 먹고 싶다고 주문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게가 들어간 해물된장찌개 였는데 양이 어마무시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까지 있는 대구 비산동 '서민옛날뒷고기'

혹시 대구 비산동 맛집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