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구 서부시장 횟집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by 먕이S2 2021.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먕쓰2입니다. 

 

오늘은 서부시장에 위치한 아주 저렴한 횟집 소개해드릴게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은 포장 전문 횟집이에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주소 : 대구 서구 달서로 140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4시 

*대표번호 : 053-527-6667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로 확인해주세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대구 서구 달서로 140 (비산동 434-446)

place.map.kakao.com

 

들어서면 바로 수족관이 보이고 그날 시세를 알 수 있어요.

가격은 변동되니 방문 시 가격을 확인해봐주세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수족관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해산물 가격표

주문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썰어주세요~~

신선한 회라는 걸 바로 알 수 있어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내부

포장 전문 횟집이지만 2층에서 테이블 이용 5천 원만 내면 먹을 수 있어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주문요령

좁은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내부

테이블은 4인석 7개가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테이블마다 투명 아크릴판도 있었어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2층 모습

자리에 앉으면 바로 기본 반찬 세팅해줘요.

저는 가족과 함께 방문해서 반찬도 두 개씩이랍니다 ㅎㅎ 

반찬은 콘샐러드, 묵은지 무침, 다슬기, 삶은 콩, 양배추 샐러드, 계란찜 나오는데 

양배추 샐러드랑 계란찜 사진이 없네용ㅠㅠ

계란찜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아쉽아쉽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기본반찬

강도다리가 제철이라 해서 뼈 있는 거 반, 뼈 없는 거 반 주문했어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강도다리

광어, 우럭만 먹다가 강도다리 처음 먹어보는데 쫄깃쫄깃 씹히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회도 두툼하게 썰어줘서 더 식감이 좋았어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강도다리

 

산낙지도 주문해봤는데 힘이 엄청 강해서 먹는 내내 접시에서 떨어지지 않으려고 하더라구요 ㅎㅎ 

도망치는 낙지 잡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산낙지

마지막으로 전복이랑 해삼이에요.

해산물도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전복, 해삼

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매운탕이 3천 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양도 많고 무엇보다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해서 

해장용으로 정말 딱이었어요.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매운탕

가족 다섯 이서 먹은 술이랍니당.

좋은 안주라서 그런지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ㅎㅎ 

대구 서부시장 주변 횟집 찾으신다면 '정동진회도매수산식당'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