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구 동성로 맛집] 여름 더위 날려줄 국수 맛집 '행복제면소 동성로점'

by 먕이S2 2021. 8. 7.
반응형

[대구 동성로 맛집_행복제면소 동성로점]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0시 

*전호번호 : 053-428-5900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5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 확인해주세요.↓↓↓

 

행복제면소 동성로점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5 (남일동 119-3)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먕쓰2입니다^^

오늘은 국수 맛집 '행복제면소 동성로점' 리뷰하도록 할게요.

요즘 대구는 불가마 그 자체에요ㅠㅠ 

날씨가 너무 더워 밥맛이 뚝 떨어져서 밥 대신 국수가 먹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곳이랍니다. 

 

위치는 중앙로역 1번 출구에서 60m만 걸으면 된답니다.

'행복제면소 동성로점' 메뉴에요~ 

국수집이지만 육개장, 제육덮밥, 돼지김치짜글이 등 밥 메뉴도 있고 떡볶이, 주먹밥까지 메뉴가 다양해요.

테이블은 4인석, 2인석, 1인석 다양하게 있어요. 

아무래도 저렴한 곳이다보니 동성로 주변에 일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다보니 2인석, 1인석이 있었어요.

주문은 '행복제면소' 입구 들어서자마자 오른쪽편에 키오스크가 있어 셀프로 주문할 수 있답니다. 

코로나때문에 아래 문구가 곳곳에 부착되어 있었어요. 

이놈의 코로나 언제쯤 조용해질지 ㅠㅠ 밥도 맘편히 못먹어요ㅠㅠ

저는 이날 여러 면 메뉴 중 고민하다가 물비빔국수 주문했답니다.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을 원해서 마침 물비빔국수가 있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물비빔국수에는 야채와 가오리회무침이 면 위에 소복히 올라가 있었어요. 

역시 국수 맛집 답게 면이 잘 삶겨져서 아주 쫄깃했어요~! 

야채랑 가오리회무침도 넉넉히 들어가있었어요. 

다만 국물이 차갑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살얼음까지는 아니더라도 차갑다! 느껴질 정도여야하는데 미지근함과 시원함 중간 상태였어요. 

그래도 비빔 양념이 너무 맛깔나서 한그릇 뚝딱했답니다! 

 

더운 여름 밥 맛없을 때 국수 생각나면 '행복제면소 동성로점' 방문해보세요~>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