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구 서부시장 맛집] 홍초불닭발 국물닭발 찐맛집

by 먕이S2 2021.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부자 먕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닭발' 찐맛집인 <홍초불닭발> 리뷰하도록 할게요.

 

홍초불닭발
영업시간 : 매일 16시 ~ 1시 ,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3-567-0999
주소 : 대구 서구 달서로28길 5-10

 

대구 서부시장 오미가미거리 안에 위치해 있고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로 확인해 주세요~

 

 

홍초불닭발서구점

대구 서구 달서로28길 5-10 (비산동 434-495)

place.map.kakao.com

 

홍초불닭발은 간판부터 빨간색이에요 ㅎㅎ 

밑반찬으로는 콩나물과 샐러드 나와요!

국물 닭발에 콩나물 넣어서 먹으면 환상조합♥ 

모두 아시쥬??

일회용 젓가락을 주는데 뒷면에 적힌 문구가 맘에 들어 사진찍었어요. 

'정말 맵고 입에 짝 붙습니다.'

사실이에요 진짜 진짜로 ㅎㅎㅎㅎ 

정말 매운데 중독성이 있어서 울면서 계속 먹어요!!! 

국물 닭발에 빠질 수 없는 맥주~ 

기다리면서 시원하게 한잔 했어요^^

아참 제가 갔을 때 너무 만석이라 가게 사진을 못 찍었어요. 

야외테이블 3개, 실내에 4~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테이블 수가 많지 않고 거리도 상당히 떨어져 있고 

방역수칙 잘 따라 코로나 걱정없이 먹었어요!! 

 

기본 안주로 나오는 계란찜이에요.

닭발 먹고 매운 속 계란찜으로 달래주면 딱이죠 ㅎㅎ

그리고 전 추가로 누룽지탕 시켰어요~~

홍초불닭발 누룽지탕은 양도 많고 매운 속 달래주기에 딱이라서 올때마다 시켜요>_<

닭발을 전투적으로 먹겠다며 위생장갑까지 꼈습니다.

국물닭발 2단계 맛이에요~!! 

1단계: 신라면 매운맛, 2단계: 불닭, 3단계 : 불닭 그 이상

닭발뿐만 아니라 떡, 당면, 감자,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양이 정말 많아요 ㅎㅎ 

거기에 기본 반찬으로 있는 콩나물까지 넣어 야무지게 먹었어요~~

닭발 오동통한거 보이시나요?

살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당

먹어도 먹어도 끝이 보이지 않는 닭발들....

결국 두명이서 다 먹지 못하고 포기해 버렸어용 ㅠㅠ 

남은 닭발이 생각나서 조만간 또 다시 가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포장으로도 전 여러번 시켜먹었어요. 

배민에 리뷰이벤트 참가하면 누룽지탕 공짜랍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