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산 영도 대형 베이커리카페 385 카페

by 먕이S2 2023. 10. 23.
반응형
 부산 영도 대형 베이커피카페
285카페
*주소: 부산 영도구 태종로 539
*영업시간: 매일10:00 - 22:00

 

 

이번에 부산여행 2박 3일하면서 

방문한 영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385카페에요. 

 

바다뷰, 넓은 주차공간, 맛있는 빵까지 

너무 좋았던 카페 후기입니다. 

 

 

금요일 오후쯤 도착했는데 

이미 주차장에 차가 많았어요.

그래도 주차장이 좁은 편은 아니라서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 

 

 

연탄빵이 유명한 카페385 

연탄빵 외에도 앙버터, 마늘빵, 쿠키 등 

디저트류가 꽤 다양하게 있었어요. 

 

 

커피는 디카페인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밖을 나가면 

야외테이블 자리가 있어요.

빈백에 앉아서 

바다보면서 커피 마실 수 있답니다. 

 

 

385카페 포토스팟 

밤에 불 들어오면 더 이쁠 것 같은데 

이 날 크루즈 선까지 있어서 

바다가 너무 이뻤어요 

 

부산영도 385카페는 

4층에 루프트탑까지 있답니다.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올라갈 수 있어요.

 

 

바다뷰를 맘껏 구경할 수 있도록 

바다쪽은 통 유리로 되어 있어요. 

 

어디를 앉아도 바다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3층에는 실내자리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바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4층에는 한쪽 벽면이 다 책으로 

되어 있었고 대부분 독서하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4층만 유난히 조용하더라구요~~ 

 

 

저는 이날 따뜻한 티랑 

치즈가 들어간 밤파이 먹었어요^^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먹고 마시니 너무 좋더라구요. 

 

곳곳에 포토스팟도 있고 

미술작품 전시도 되어있어서 

구경거리가 많은 385카페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