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구 혁신도시 술집] 매콤한 곰장어, 닭발 맛집 '최강 아나고'

by 먕이S2 2023. 1. 19.
반응형

[대구 혁신도시 술집_최강 아나고]

*주소: 대구 동구 메디밸리로 5-6 보림프라자 1층 
*영업시간: 월~목, 일 17:30~24시 
                금, 토 17시~01시까지
*전화번호: 0507-1326-0776
*낮시간 예약문의: 010 8449 0776

 

안녕하세요 먕이S2입니다. 
오늘은 혁신도시에 위치한 '최강 아나고' 
리뷰하도록 할게요~ 

여동생이 혁신도시에 살고 있어서 
종종 방문하는데 여기 은근 술집이 없더라구요 ㅠㅠ 

'최강 아나고' 집은 
넓고 늦게까지 운영해서 
방문해 보았어요~ㅎㅎ 

가로로 길게 된 매장이고 
2줄로 4인 테이블 쭉 있었어요~ 

일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손님들이 다 일찍 드시고 가시더라구요.

다 먹고 손님 없을때
  내부사진  샤샤샥 찍었답니당ㅎ.ㅎ

 

'최강 아나고' 메뉴

 

기본 반찬으로 어묵탕이 나오는데 
세상 시원하고 맛있어요~~
어묵탕으로 술 한병 뚝딱 가능합니당^^

요 재래기도 새콤달콤 너무 맛있어요~ 
기본 반찬은 몇 없지만 
어묵탕, 재래기, 콘 샐러드 
다 너무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이 맛있으니 
메인 안주가 나오기도 전에 쨘~~ 

 

요날 곰장어 2인분, 닭발 1인분 시켰는데 
사장님 반대로 주셨더라구요. 
의도치 않게 닭발 2인분 먹었답니다.

근데 요날 곰장어 냄새가 나서
닭발이 훨씬 맛있었다는 건 안비밀★

숯불에 구운 곰장어, 닭발 
노란 배추에 원없이 싸먹었네요 ㅎㅎ 

대구 혁신도시 술집 찾으신다면 
매콤한 곰장어, 닭발이 맛있는
'최강 아나고'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