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경산 하양 카페] 분위기 좋은 '우주주택' 대파베이글 추천★

by 먕이S2 2023. 1. 18.
반응형

[경산 하양 카페 추천_우주주택]

*주소: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26 
*영업시간: 매일 11시~22시 
*라스트오더: 21시 30분 
*전화번호: 0507-1371-0416

 

경일대 주택가에 덩그러니 있는 우주주택입니다 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고 길가에 모두 주차하면 돼요.

야외 테이블 자리도 있는데 한겨울이라서 
아무도 없었어요~~

사진에는 파라솔때문에 가려져 있는데 
불멍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날씨 좋을때 야외테이블에서 먹으면 
캠핑 분위기 나고 좋을 것 같네요~ 

'우주주택 메뉴'

 

계산대에 망원경 뭐지? 했는데 
우주주택 네이버 검색하니깐 
저녁에 천체 관측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장님 취향쓰

출처: 네이버

 

카페 내부는
우주 주택은 주택 개조한 카페라서
방 안에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방마다 아기자기한 갬성이 있었어 좋았어요~

 

대파베이글이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해봤답니다!

블루베리 베이글 위에 참깨를 
사정없이 올려줘요 ㅋㅋㅋㅋ 
먹는데 우수수 떨어지는게 먹기 힘들었지만 
베이글+참깨 환상 조합이더라구요 고소함X100배 

사진에 크림치즈가  적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엄청 많아요~~ 
같이 나오는 꿀이랑 먹으니 더 맛있어서 
순식간에 해치웠어요 ㅋ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신맛 거의 없고 
탄맛 조금 나는 정도라 시원하게 원샷 했답니다 ㅎㅎ 

 

경일대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찾고계시면 
우주주택 추천드려요>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