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구미 부대찌개 맛집] 마포돼지갈비부대찌개 방문 후기

by 먕이S2 2023. 1. 25.
반응형

[마포돼지갈비부대찌개]
*주소: 경북 구미시 구미대로 34길 5-2
*운영시간: 매일 10시 23시 
*전화번호: 054-464-4640

주말 오전에 브런치 먹고 
매콤한 국물이 땡겨 
네이버 검색을 찾은 부대찌개 집에요.

외관만 보고 판단하지 말라는 글 보고 
찐맛집일거란 느낌 팍 와서 바로 고고~~

건물 앞에 대형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어요 ㅎㅎ 

약간...많이 외관이 허름하지만 
요렇게 오랜세월동안 자리잡고 있는 것만으로 
맛집 인증하는거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건물만 봐도 맛집스멜 폴폴입니다~~

 

분명 메뉴판 사진을 찍은 것 같은데 
사진첩에 암만 찾아봐도 없네요 ㅠㅠ 

기억을 더듬어보면 
부대찌개랑 부대전골 요렇게 2개로 나눠져있더라구요. 
부대찌개 7천원/ 부대전골 9천원 
차이점은 부대전골에는 햄이 5종류나 들어간다는 사실~~ 
찌개나 전골 모두 가격이 착해요. 

저는 요날 부대전골로 주문했어요~~ 
5가지 종류 햄 ㅎㅎ 맛안볼수가 없쥬?

주문하자마자 나온 기본반찬은 
조미료 맛 안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햄 종류가 5가지 들어간다는 부대전골 
2인분인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햄도, 야채도, 고기도 모두 푸짐하게 들어가있었어요. 

 

밥은 비벼먹기 좋게 국그릇에 나와요 ㅎㅎ 

집에서 만들어 먹는 맛 나는 부대전골이었어요.
MSG맛 거의 안나고 
안에 김치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참 맛있었어요!! 

양도 어찌나 많은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아
살짝 당황쓰....

부대찌개 밖에서 잘 사먹지 않는데 
구미 마포돼지갈비 부대찌개는 
진짜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집밥같은 부대찌개인데
집에서는 결코 흉내낼수 없는 맛 ㅎㅎㅎ 

구미 부대찌개 맛집 찾으신다면 
'마포도재갈비부대찌개' 적극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